미얀마서 물탱크 공사 착공...6000여 명 식수 혜택
도메인 등록 전문업체 아이네임즈(사장 김태제)가 미얀마 물탱크 건립에 써 달라며 지구촌공생회(이사장 월주)에 최근 3만750달러를 기부했다.
이번 아이네임즈의 후원금으로 지구촌공생회는 9월부터 미얀마 만달레이주 떼야또, 챠웅쉐, 얄루마을, 마그웨이주 빤따인총 마을에서 물탱크 공사를 시작했다. 공사가 11월 초 완료되면 6000여 주민들이 식수혜택을 보게 된다.
지구촌공생회는 물탱크 사후관리를 위해 마을 주민 대표로 구성된 물탱크관리운영회 조직하여 발전기 원료 비용, 전기사용료 등 마을공동부담 비용 관리, 물탱크 청소 및 정기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아이네임즈(www.inames.co.kr)는 IT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하거나 값비싼 장비를 구매해야 하는 비용의 부담을 가진 기업과 개인에게, 인터넷을 이용하여 쉽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전산자원들을 임대하거나 구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아이네임즈 김태제 사장은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들만의 특별한 기술과 경험이 필요하듯, 남을 돕는 일에서도 전문성과 경험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빈곤국 지원에 있어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지구촌공생회에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02)3409-0303
저작권자 © 불교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