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화연구’ 29집 마감 다음달 8일까지 연장
‘선문화연구’ 29집 마감 다음달 8일까지 연장
  • 이창윤 기자
  • 승인 2020.10.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불교선리연구원(원장 법진)은 등재학술지 《선문화연구》 제29집에 수록할 논문 투고 마감 기한을 당초 10월 29일에서 11월 8일 자정까지 열흘 연장했다.

투고하려는 이는 선불교, 불교교학, 불교사학, 불교문학, 불교예술, 응용불교 등을 주제로 한 논문을 마감 기한까지 ‘선문화연구 논문투고시스템’(seonli.or.kr)에 투고하면 된다.

투고 논문은 연구원이 정한 규정에 맞게 작성해야 하며, 분량은 200자 원고지 기준 최소 120매 이상 최대 180매 이하여야 한다. 투고 논문에는 저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을 모두 삭제하여야 하며, 성명과 소속, 지위, 연락처 등은 별지에 기록해 업로드해야 한다.

투고할 때는 투고원서와 저작권 양도동의서, ‘KCI 문헌 유사도 검사 종합결과 확인서’를 함께 업로드해야 한다. 또 동국대학교 소속 투고자의 경우 한국연구재단이 정한 동일기관 투고 비율 조정 문제로 미리 연구원에 연락해야 한다.

논문 심사료와 게재료는 없다. 다만 연구비를 지원받은 논문의 경우 게재료 30만 원을 받는다. 연구원은 수록 논문 중 학술대회나 세미나에 발표한 논문이 아닐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문의. 02)734-9653, seonhakwon@daum.net


※ 이 기사는 제휴매체인 <불교저널>에도 실렸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budjn2009@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