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청춘마케터 우승팀들 앱,전기회,신제품 등 다양한 실무 기회 이목
BBQ 청춘마케터 우승팀들 앱,전기회,신제품 등 다양한 실무 기회 이목
  • 이진수 기자
  • 승인 2019.09.22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청춘마케터 우승팀들 앱,전기회,신제품 등 다양한 실무 기회 이목

 

BBQ 청춘마케터는 마케팅 및 광고 지원자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청년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 청춘마케터 1기는 지난 7월 25일 발대식을 가지고 기획 분야, 콘텐츠 분야로 나눠 과제를 이행했다. 이외에도 비비큐 마케팅 실무자와의 멘토링 프로그램, 치킨대학 방문, 치킨캠프 참가, 신메뉴 시식회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BBQ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해당 기획안을 제안한 청춘마케터들이 직접 참여해 마케터로서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였는데,이에 따른 결과물이 곧 선보일 예정이다.

 

BBQ 공모전 발표 전시회팀
BBQ 공모전 발표 전시회팀

 

스카치에그의 반숙형태인 황금알튀김을 제안한 황금알팀과 반려견 간식을제안한 투게닭팀은 본사에서 식품개발부와 한 차례 미팅을 갖았으며 BBQ의 모바일 앱 ‘ 멤버십’의 개선 방안 아이디어를 제안한 아이디어의 참신함을 인정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은 투닭투닭’팀은 앱개발 기획에 참여하고있다. 올해 처음 진행한 ‘BBQ 청춘마케터’는 마케팅·광고 지원자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청년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열렸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마케터를 꿈꾸는 청춘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들을 수 있어 유익했으며 젊은층과 소통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비비큐 청춘마케터들이 제시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경영에 반영해 젊은 감성의 BBQ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BBQ는 이번 수상작뿐만 아니라 모든 기획서를 직접 검토해 실제 결과물로 만들어 낼 계획이다. 라고 밝혓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