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반려견 건강간식 시장 진출 본격 추진
한국인삼공사, 반려견 건강간식 시장 진출 본격 추진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2.27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함유한 ‘정관장 지니팻 더스낵’ 소고기맛ㆍ오리고기맛ㆍ연어맛ㆍ치즈맛 4종 출시

한국인삼공사가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반려견 건강간식 ’정관장 지니펫 더스낵‘을 앞세워 반려견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지니펫 더스낵’은 총 4종으로 ‘홍삼함유 소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오리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연어맛 저키’, ‘홍삼함유 치즈맛 저키’다.

‘지니펫 더스낵’은 프랑스산 치즈와 청정 호주산 소고기 등 엄선된 원료에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간식으로, 미국 FDA에 등록된 사료시설에서 식품 수준의 주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었고 인공향미제와 인공색소, 방부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한국인삼공사 최종현 지니펫사업팀장은 “반려동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믿고 먹일 수 있는 고급 간식 및 영양제 등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반려견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담아 제품을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지니펫(GINIPET)'은 한국인삼공사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로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과 고품질 원료를 배합하여 반려견의 면역력 및 건강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소 3회 이상의 품질검사를 통과해야 제품화가 가능하며, 국내 사료업계 최초로 홍삼성분의 안전성과 효능을 강아지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한 바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홍삼 함유 기본식 유기농’, ‘지니펫 더 홀리스틱’ 등이 있으며, ‘홍삼함유 북어농축액분말’과 같은 영양제도 판매하고 있다.

‘지니펫’ 제품은 전국 약 1,500개의 펫샵 및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며, 정관장몰, 지니펫 공식쇼핑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