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검하기로 유명한 서울 강남, 구리 점집 일화신당
“연화선녀” 놀라운 점사 능력 화제
영검하기로 유명한 서울 강남, 구리 점집 일화신당
“연화선녀” 놀라운 점사 능력 화제
  • 이인사 기자
  • 승인 2018.02.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로부터 점집을 찾는 이들에겐 갓 신 내림 받은 자의 신력이 가장 맑다는 말이 있다.
 
이런 이유로 오로지 영검함만을 고집하는 고객 역시 다수인데, 서울 강남, 잠실, 성남, 구리, 남양주 소재 점집 일화신당 ”연화선녀”는 특유의 맑은 명기와 오랜 기도를 통해 영검한 점사를 제시하여 많은 고객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주로 서울 강남 및 잠실, 노원, 구리, 남양주 외 지방에서까지 찾아오는 이가 많다.

그러면 이러한 유명한 점집을 찾는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는 것은 왜 일까? 

많은 사람들은 인생의 변곡점을 겪을 때, 인간의 노력만으로는 도저히 극복할 수 없는 일을 만났을 때 소문난 무당을 찾곤 했다. 현대에 와서 인간 삶의 양태는 많이 달라졌으나 여전히 남녀 노소할 것 없이 저마다의 고민을 짊어지고 살 수밖에 없다는 점은 조금도 달라지지 않았다고 볼 수 있다.

일화신당 “연화선녀”는 신에게 받은 계시를 개인의 삶과 운명에 대해 영검하게 풀어낸 뒤 그에 맞는 지혜로운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는 것이다.

“연화선녀”는 신의 제자 이전의 경력으로 서울 유명대학을 졸업하고 금융 공기업의 오랜 근무 경력을 가지고 있어 화제다. 특히 “연화선녀”는 신의 영검을 전달함은 물론 점사 외 부동산, 재테크, 금융 등의 전문적인 별도의 자문을 해주기로 유명하다.

“연화선녀”는 누구나 부러워 할 수 있는 금융 공기업의 안정적인 직장을 포기하고 신의 제자로 오기까지는 어느 누구보다 남다른 결정이 있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어려서부터 남다른 신기가 있었으며, 더 이상 신의 제자이기를 거부 할 수 없었다고 한다.

현재 해당 신당에는 특히 사업운, 취업운, 매매운, 부동산관련, 애정운 등의 문의 비중이 높으며 각종 신점부터 택일, 궁합, 사주는 물론 신년을 맞아 신년운세를 보고자 하는 이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일화신당 측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고민을 안고 이곳을 찾아온다고 한다. 그들을 위해 신에게 끊임없이 기도하고, 정성 어린 치성을 바탕으로 전달받은 신의 뜻을 고객에게 고스란히 전해 그의 삶에 희망의 길을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나의 역할이다” 라며 기도와 수련을 통해 맑은 명기와 영검함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이제 막 무속인이 되어 누구보다 맑고 명확한 신기를 갖고 있지만 앞으로도 이를 잃지 않고 더욱 발전시켜 참된 무속인의 길을 위한 수련을 멈추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화신당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갖춰놓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점사를 볼 수 있으며, 고객의 만족이 높다고 한다.

이 밖에 더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 예약 문의는 ‘일화신당’으로 예약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