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상반기 취업 책임질 ‘토익+토스+오픽+취업 인강 패키지’ 출시
해커스, 상반기 취업 책임질 ‘토익+토스+오픽+취업 인강 패키지’ 출시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2.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상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스펙 완성을 위한 취업 준비생들의 학습 열기가 뜨겁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토익, 토스, 오픽, 자격증 등 취업 스펙 완성을 도와줄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토익+토스+오픽+취업 인강 0원 프리패스’로, 환급과 교재제공 등의 혜택을 통해 취업 준비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프리패스 수강생은 복잡한 미션 없이 출석이나 성적 미션 중 하나만 달성해도 수강료 100%를 환급받을 수 있다. 나아가 토익 만점을 달성하면 수강료 300%를 환급해주는 등, 성적에 따른 추가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친구 추천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89,000원의 토익 응시료까지 환급된다. (제세공과금 별도)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최신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 역시 해당 프리패스의 장점이다. 토익(TOEIC) LC 한승태, 한나, RC 김동영, 원정의,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세이임, 오픽(OPIc) 클라라, 공기업 윤종혁, 한국사 김승범 강사 등 해커스의 영역별, 레벨별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다. 

해당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국민 토익책’으로 불리는 ‘해커스 토익 LC/RC’ 교재가 무료로 제공된다. (비매품) 이외에도 토익, 토스, 오픽 고득점 달성과 취업 성공을 위한 추가 자료집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상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특별 혜택으로 토익 단기 고득점을 위한 실물 책자 5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비매품) 해커스 토익 교재에서 적중된 문제만 담은 해커스 토익 빨갱이/파랭이 유형별 적중 360제, 스타 강사 김동영의 토익 고득점 노하우를 담은 김동영 단기 고득점 필기노트 2권, 독학으로도 토익 고득점을 노릴 수 있는 단기 고득점 적중 800제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따라서 다가오는 3월 11일 토익시험을 대비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해커스인강의 프리패스를 수강한 많은 수강생이 고득점 달성에 성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커스인강에 따르면, ‘토익 0원 프리패스’ 수강생 중 환급에 성공한 수강생의 평균 토익점수는 930점이었다. (850+ 목표반 150명 기준) 2달 만에 960점 달성에 성공했다는 한 수강생은 “해커스 강의는 문제점을 명확히 짚어주며 고득점을 받을 수 있게 해주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진행된 2월 25일(일) 시험 이후 토익 시험일정은 △3월 11일(일) △3월 31일(토) △4월 15일(일) △4월 29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