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점집 ‘꽃대신당’ 신년의 시작을 책임지는 용한 점집
일산 점집 ‘꽃대신당’ 신년의 시작을 책임지는 용한 점집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1.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년을 맞이하여, 자신의 운세를 살피고자 전국 점집을 찾아 다닌다. 그러나,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아도, 딱 떨어지는 운세를 예측하고 해결해주는 용한 점집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일산 점집 ‘꽃대신당’은 유명세의 이유를 스스로 증명하는 점집으로, 우리의 삶에서 일상적이지만 꼭 필요한 사주, 궁합, 결혼운, 직장운, 사업운 등을 딱 떨어지게 예측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꽃대신당’ 대표 이화정 무녀는 현재 한양굿을 전통전수•계승하고 있으며, 국가중요무형문화재 104호에 입문하여 매주 전통굿을 공부하고, 무속 발전을 위해 학업에도 정진하고 있다. 이렇게 기도와 수련에 충실히 하여 인성, 도덕 그리고 학문적 전통까지 섭렵한 그는 고민해결을 돕는 명쾌한 답을 내어주고 있다.

꽃대신당은 굿과 부적이나 치성으로만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다른 점집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영적인 방법과 기도를 통해 좀 더 쉽게 막힌 운을 풀어주며, 한 해를 시작하며 신당을 찾은 이들이 보다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과격하지 않고 부드럽고 날카롭게 상담을 해주고 있어 인근 파주와 김포지역에서도 입소문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추천을 받고 있다.

경기도 인근에서 온 한 손님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배우자와의 궁합과 앞으로 어느 지역에서 거주해야 할지 또는 어떻게 가정을 꾸려야 하는지 두려움이 있었다”며 “꽃대신당을 방문하고 걱정스러웠던 부분을 이화정 무녀가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시면서 막힌 운을 풀어주시고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고 전했다.
 
이에 ‘꽃대신당’ 대표 이화정 무녀는 “요즘 서울이나 일산지역 뿐만 아니라 부평이나 부천지역에서도 많이 찾아오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그만큼 우리 신당이 신뢰할 만한 곳이고 용한 점집이라는 증거가 아니겠냐”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찾아오시는 만큼 인생의 변곡점에서 어려운 결정을 앞두고 있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느끼는 이들에게 단순히 점괘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 함께 고충을 나누며 항상 기도로 정진하는 맑은 영을 지닌 참된 무속인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해당 점집은, 위험한 초대, 독특한 연예뉴스 능 다수 방송에 출연하여 용한 점집으로 많은 셀럽들의 운세를 확인해주고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점집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문의나 신당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일산 동구 백석동 소재 ‘꽃대신당’으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