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홍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허종국)은 장애인들의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스트레스 해소 및 신체적 건강 증진을 위해 18일 ‘2023년 홍천군장애인복지관 거북이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걷기대회는 홍천군 무궁화테마파크 공원의 무장애나눔길에서 총 1.5km 걷기 행사로 진행한다. 행사 무대에는 다양한 체험부스, 먹을거리 부스, 게임 부스 총 3가지 테마로 12가지 이상 부대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며 점심 식사 후 행운권 추첨과 답례품 제공으로 행사는 마무리된다.
거북이 걷기대회는 행사 취지를 살리고, 진행의 효율성 및 참가한 장애인이 중심이 되는 행사로 거듭나고자 식전 행사 및 개회식을 생략한다.
허종국 관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2008년 남산 해오름 등반대회’를 시작으로 ‘거북이 마라톤대회’를 걸쳐 현재‘거북이걷기대회’로 홍천군 장애인들이 원하는 테마와 주제에 맞게 새롭게 발전해 오면서 변화해왔다.”면서 “올해는 사업을 확장하여 홍천군 내의 모든 장애인이 즐길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하고 의미 있는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참석해 ‘2023년 홍천군장애인복지관 거북이걷기대회’를 빛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참가신청 문의 : 사회재활과 이희영 사회복지사 ☎070-4333-7459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 제보 mytrea70@gmail.com]
저작권자 © 불교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