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봉사활동에 앞장서다

한국콜마는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환경정화 활동에 시간을 아까지 않고 있다. 각 사업장 주변의 쓰레기를 공수하고 주변 지역의 안전을 책임지는 사람과 자연을 향한 관심과 애정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매주 독거노인을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며 혼자 사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말벗이 되어 드리고 있다. 또 도시와 농어촌의 벽을 허물고 정보에서 소외됨이 없기를 희망하며 외딴 시골 학교에 아동 신문도 꾸준히 보내주고 있다.
한국콜마는 위와같이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주변의 모범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추가적으로 한국콜마는 창립 초기부터 사업장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시작했다. 충남 연기군(현 세종특별시)에서 사업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음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었다. 지역에 있는 노인회관과 요셉의 집을 방문해 청소와 식사 준비, 목욕 봉사를 하는 등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되어 주었다.
한국콜마 누적 봉사활동시간이 3만5천시간을 넘어섰다. 창립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펼쳐온 한국콜마의 봉사활동 시간이 공식적으로 카운팅 된 2006년부터의 결과다.
저작권자 © 불교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복제폰 쌍둥이폰 스마트폰해킹 해킹 카톡해킹/복제폰 내용확인★해킹010-5198-2365카톡해킹/복제폰 내용확인★해킹010-5198-2365db자료조작 해킹.경쟁사이트★카톡해킹/복제폰 내용확인★해킹복제폰 쌍둥이폰 카톡해킹/복제폰 내용확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