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연 이제열 법사(재가결사 법림 지도법사, 사진)의 ‘BBS-TV 원각경 강의’가 지난 1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다. 첫 방송에서부터 정법에 입각한 적연 법사 특유의 명료한 강의로 이제열 법사의 원각경 강의는 첫 방송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토요일 오전 8시 30분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BBS-TV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30분,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등 세 차례에 걸쳐 재방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
적연 이제열 법사의 강의 ‘불교수행의 극치, 원각경을 말하다’는 뭇 삶을 자유와 해탈로 이끌고 마음의 본 모습을 알려주는, 특히 정법을 통해 불교를 바르게 공부하고 수행하고자 하는 불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각경>은 불교수행을 가르친 경전으로서 마음의 본 모습을 알게 해주는 경전이다. 적연 이제열 법사는 오랜 경전강의와 수행의 경험을 통하여 부처님께서 전하고자 하신 <원각경>의 요체를 명확하게 짚어내어, 지금 이 순간 바로 여기라는 현실에서 뭇 삶이 행복에 이르는 길을 제시해 준다.
BBS-TV 채널번호 *sky life: 410, *KT olleh: 232, *U+TV ch: 186, *CJ 헬로비전: 707, *SK B TV: 556, *T 브로드: 186, *현대HCN: 616, *KCN 디지털: 186, *JBC 전북방송: 146, *대구 중구, 남구, 서구 U+ TV: 186, *대구 동구, 수성구 CJ 헬로비전: 707, *대구 북구 현대 HCN: 616, *대구 달서구, 달성군 TCN: 292
방송이 나오지 않은 곳은 인터넷으로 BBS TV에 접속하면 언제든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BBS 인터넷 사이트 http://www. bbsi.co.kr
[불교중심 불교닷컴.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