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R&D 캠퍼스-우면복지관, 나눔바자 우면상회 개최

2022-11-21     서현욱 기자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희)은 17일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와 ‘2022년 나눔바자 우면상회’를 진행했다.

‘우면상회’는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 임직원이 기부한 물품과 복지관 기부물품, 임원 애장품 경매를 통해 발생 된 수익금을 복지 기금으로 마련하는 행사다.

‘우면상회’는 서울R&D캠퍼스 임직원이 기부한 의류, 유아용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고, 그 외에도 임원 애장품 경매와 미니 게임 및 경품활동, 복지관 홍보를 진행했다.

우면상회 참여한 한 임직원은 “직접 기부한 물건을 팔고 또 다른 물건들을 사며 자연스럽게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재미있게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면 좋겠다.”고 했다.

이경희 관장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주민을 지원하기 위해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와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준비한 나눔 바자회 우면상회에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많은 참여를 해 주셔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복지관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형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 제보 mytrea7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