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키즈클럽어학원,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물품 기부

2022-06-29     서현욱 기자

어학원을 다니는 어린이들이 자발적으로 후원 물품을 모아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기부했다.

이소키즈클럽어학원(원장 오윤수) 원생들은 지난 23일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관장 이경희)에 쌀, 라면, 마스크 등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원생들은 물품 마련을 위해 가정의 식품을 가져오거나 별도로 물품을 구입해 기부했으며, 부모 등 가족들도 기부 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이소키즈클럽어학원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나섰고 가져온 물품을 전달할 때 환하게 웃는 표정이 기억에 남는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며 아이들과 사랑을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 관계자는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의 위기로 모두가 어려운 때 어린이들을 통해서 자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손을 내밀어 주신 학부모님들과 어학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소키즈클럽어학원이 마련한 물품은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 매장에 진열될 예정이며, 긴급위기가정,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생계가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무료로 전달될 예정이다.

주변에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다면 02)577-5864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 제보 mytrea7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