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 제2회 스님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12월 31일 마감

2020-11-19     서현욱 기자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가 ‘제2회 스님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31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1회 공모전에서 200건 이상의 스님들이 공모에 참여한 후 1년에 두차례로 공모전을 확대하기로 한 방침에 따른 것이다.

‘스마트 폰 사진 공모전’은 스님들만 참가할 수 있다. 코로나19 전국 확산으로 인해 위축된 불교계의 분위기를 환기하고 아름다운 사찰과 스님들의 일상생활을 사진을 통해 아름다운 불교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불교TV는 밝혔다.

불교TV 뉴미디어국은 “어느 해보다 아름다운 가을 산사의 모습을 담아 자칫 가라앉을 수 있는 불교계에 신선한 바람이 불었으면 한다”며 “스님들께서 사찰에서 생활하시는 모습이나 도반이나 은사스님과의 인연 사진, 산사의 아름다움이 담긴 사진이면 모두 환영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모집분야는 ▲스마트폰 사진과▲스마트폰 동영상 분야로, BTN회장상, BTN사장상, 금상, 은상, 동상, 가작, 입선작을 시상할 예정이다.

당선발표는 2021년 1월말경이다. 현재 응모는 BTN홈페이지(www.btn.co.kr) 및 BTN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 제보 mytrea7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