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맛집 ‘해물품은닭’, 따뜻한 국물·해산물과 토종닭을 한번에…

2018-01-03     강현주 기자

연말연시에는 많은 모임이 생긴다. 망년회와 송년회, 회식 등 회사동료나 지인들과의 모임이 생기게 되는데, 모임장소로 가장 적합한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많은 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야 한다. 또한 서비스가 좋은 곳이 적합하며, 이색적인 메뉴가 있다면 더욱 좋다. 특히 음식의 맛은 매우 기본적이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야 한다.

김포 라베니체 맛집으로 알려진 ‘김포 해물품은닭’은 위와 같은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인천 및 김포지역에서 이미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우선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해산물 맛집이라 하면 정겨운 인테리어인 경우도 있지만, 이곳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한 식사분위기를 연출했다.

더불어 이곳의 인기비결 중 하나는 이색적이고 맛있는 메뉴구성이다. 각종 싱싱한 해산물과 토종닭의 조화는 생소할 수 있지만, 오랜 노하우를 통한 레시피로 해산물과 토종닭의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어냈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4단 스페셜이다. 이 메뉴는 하루 10개 한정수량만 판매되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알려져 있다.

이 메뉴는 1단 전복과 오리훈제, 새우, 그라탕 등 2단 치즈가리비, 3단 조개찜, 4단 토종닭백숙과 문어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메뉴와 더불어 해품닭스페셜, 해품닭탕, 해품닭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점심메뉴로는 닭칼국수, 조개칼국수, 전복영계탕 등이 제공된다.

김포 공항근처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 ‘김포 해물품은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