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충주가구단지 가구스타, 혼수 신혼가구 창고형상설할인매장으로 경기불황에도 인기

2017-07-22     김다미 기자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소비가 위축되는 분위기 속에 중간마진 없이 수수료만 받는 창고형할인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송남1길에 위치한 천안가구아울렛 가구스타는 소비자간에 7%의 직거래 수수료만으로 유명브랜드의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어 셀프인테리어 고객들부터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매고객들까지 많이 찾는 곳이다.

2000평의 대형매장에 인까사, 소낭구, 핀란디아, 모나리자소파, 동서가구, 파로마가구 등 유명브랜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침대, 쇼파, 테이블, 식탁, 옷장, 책장 등 가구 단품들부터 신혼가구패키지, 입주가구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상품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구들을 싸게 살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아산, 당진, 세종시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도 일부러 찾아온다고 한다.

단순히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재구매율이 높다. 또한 스크래치전으로 미세스크래치 유명 브랜드 가구들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

다양한 특가상품전도 진행 중이다. 실용성을 강조한 수납형침대(매트리스 포함), 고급스러운 대리석 4인식탁, 화사한 연예인 조명 화장대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모님의 숙면을 위한 효도선물로 인기가 많은 흙침대와 돌침대를 특가세일 중이다.

천안 아산가구단지 가구스타는 가구를 싸게 파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신상품 또한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전시된 가구들 중에서 나만의 가구를 찾는 것이 어렵다면 천안 가구스타 엠디가 추천한 상품들을 둘러볼 것을 권한다. 가구는 특성상 실제 인테리어를 했을 때 조화가 중요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가구스타에서 제안하는 신혼가구, 입구가구 패키지 상품과 추천상품, 특가상품들에 대한 정보는 천안 가구스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