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다가오는 설맞아 스테디셀러 제품 새롭게 단장

2017-01-18     이혜조 기자

파리바게뜨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선물은 장기불황에 부담없이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스테디셀러 제품이 설 선물로 새롭게 단장한다. △ ‘실키 롤케익’ △ ‘제주 녹차 롤케익’ 등의 롤케익류와 △ 카스텔라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텔라’ △ ‘정통 파운드 케익’ 등이다.

설 선물 대표 제품은 제철 국산 원료를 사용하고 전통의 맛을 구현한 고급 제품이다. ‘제주산 천혜향파이’는 제주에서 자란 천혜향에 아삭한 식감의 사과를 더했다. ‘궁중한과세트’는 식품명인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전통한과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신년 덕담’을 제품명에 담은 제품도 준비되어있다. △ ‘가화만사성 세트’ △ ‘만사형통 세트’ △ ‘만수무강 세트’ △‘새해소원 세트’ 등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제품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 콘셉트의 제품들이다. △ ‘프렌치 구움과자’ △ ‘금괴 휘낭시에’ △ ‘뉴욕케이크’ △ ‘사각 호두파이’ △ ‘오마이쿠키’ 등이다.

설을 대비하는 제품인 만큼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복을 기원하는 제품도 있다. △황금알 패키지 안에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 마들렌이 들어간 ‘복을 부르는 황금마들렌’ △도라야끼를 복주머니 모양 패키지에 담은 ‘복 도라야끼’ △촉촉한 초코스폰지에 딸기내용물과 바닐라크림이 들어있는 귀여운 닭 모양의 케이크 위에 해피뉴이어 픽이 올라간 ‘복닭케이크’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