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라디오, ‘보이는 라디오-소울 조각케이크 카페‘ 방송
BTN라디오, ‘보이는 라디오-소울 조각케이크 카페‘ 방송
  • 서현욱 기자
  • 승인 2020.12.2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채팅 어플로 집콕 이벤트, 특별 손님에 조계사 청년회원들

월드뮤직에서부터 재즈와 포크까지 아우르는 BTN불교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의 음악방송 ‘강민석의 소울케이크’가 오는 25일 저녁 6시 생방송에서 울림 앱은 물론, 보이는 라디오와 ‘줌(Zoom)’으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강민석의 소울케이크’가 BTN불교라디오 울림 앱과 유튜브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대중과의 공감 소통의 폭을 넓히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마련한 것. ‘강민석의 소울케이크’ 세상의 빛과 그늘을 아우르고 지치고 고단한 이들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가 될 월드뮤직, 재즈, 포크음악. 그리고 70년대 낡은 LP판 음악들이 주는 낭만적인 레트로 감성이 함께한다.

이 특별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의 양상이 날로 심각해져, 5인 이상 모임이 제한되는 이때, 전 세계의 음악들과 향기로운 차 한 잔, 그리고 바라만 보아도 마음이 풍족해지는 케이크 한 조각으로 온 세상을 연결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미 일상화된 화상채팅 어플로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연결하여 마치 한 공간에서 누리는 특별한 음악감상회가 될 이번 이벤트의 제목은 ‘소울 조각케이크 카페’.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위해 기존 청취자 외에도 조계사 청년회원들을 특별손님으로 초대했다.

BTN불교라디오 ‘울림’ 제작진이 기존 청취자와 청년 불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음악회의 참여는 아래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줌(ZOOM)’으로 함께하는 ‘소울 조각케이크 카페’ 참여방법은

1.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조각 케이크 혹은 간식을 준비한다. 음료가능

2.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저녁 5시30분부터 오픈되는 ‘소울 조각케이크 카페’ 방에 입장한다. (http://bit.ly/btnradio_zoom)

3. ‘줌(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나마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 기분을 만끽하며, 준비해둔 음식들과 함께 12월25일(금) 저녁 6시부터 시작되는 ‘강민석의 소울케이크’를 함께 즐긴다.

전용앱 울림 다운받기(무료) : http://bit.ly/btnradio

보이는라디오 ‘BTN울림’ : https://youtu.be/YjlLmJHsAG8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 제보 mytrea70@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