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의료원, BTN 후원 회원에 특별한 혜택 제공
동국대의료원, BTN 후원 회원에 특별한 혜택 제공
  • 서현욱 기자
  • 승인 2020.12.0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업무협약 비급여 진료비 15%, 건강검진비 20% 할인
BTN 붓다회, 무상사, 불국토상조 회원 12만 여명 혜택
1일 열린 BTN불교TV-동국대학교의료원 업무협약 체결식.
1일 열린 BTN불교TV-동국대학교의료원 업무협약 체결식.

동국대학교의료원이 BTN붓다회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BTN붓다회 회원이 동국대학교의료원 산하 의료기관(동국대학교 일산병원/일산한방병원, 동국대학교 경주병원/경주한의원, 동국대학교 분당한방병원)을 이용할 때, 비급여 항목에서 본인부담액 15% 감면과 종합건강검진비 20%를 할인받게 됐다.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와 동국대학교의료원(원장 조성민)은 ‘의료비 할인 혜택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12월 1일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에서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BTN붓다회, 무상사, BTN불국토상조 회원 등 BTN불교TV 방송포교후원 회원 12만여 명이 동국대의료원 산하 기관에서 의료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협약식에서 구본일 BTN대표이사는 “불교계에서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최다 시청자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BTN불교TV가 방송포교후원 회원들에게 의료혜택을 줄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병고로 힘들어 하는 불자들이 동국대의료원에서 약사여래의 가피를 받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성민 동국대의료원장은 “방송포교에 앞장서온 BTN불교TV와 동국의료원이 서로 협력하여 스님과 불자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TN불교TV는 앞으로 BTN불교TV 네트워크 90만명 회원들도 동국대의료원의 의료비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의료원 측과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BTN불교TV 방송포교후원 회원의 동국대학교의료원 이용은 1855-0108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 제보 mytrea70@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