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철 스님 육성법문 온라인으로 만난다
성철 스님 육성법문 온라인으로 만난다
  • 조현성 기자
  • 승인 2020.07.08 16:1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련불교재단 홈페이지...전법 미디어로 새 단장

 

백련불교재단(이사장 원택 스님)이 최근 홈페이지를 전법 개편했다.

새 홈페이지에서는 이 시대 참스승 성철 스님의 육성 법문과 월간 <고경> 기사를 열람할 수 있다. ‘장경각’의 불서 구매도 가능하다. 또, 성철사상연구원의 학술활동과 학술 논문집에 수록된 논문도 볼 수 있다.

백련불교재단은 성철 스님 육성법문을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업데이트 중이다. 홈페이지에서는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제공되는 스님 법문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게 했다.

BBS-TV와 백련불교문화재단이 공동 제작 방송하는 <백일법문>도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청취할 수 있다.

백련불교문화재단 이사장 원택 스님은 "백련불교문화재단과 산하 기관에서 공들여 생산하는 모든 성과물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공유하여 세상의 이익과 행복에 보탬이 되도록 하고자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성철 큰스님의 법문이 있는 곳이 곧 스님이 계시는 곳이며, 스님의 가르침대로 살아가는 삶이 바로 정토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자씨 2020-07-12 00:55:24
아래의 아자시를 아자씨로 수정합니다,,,12 00 ;53 33

아자시 2020-07-12 00:53:33
성철이는 깨달은 사람아닙니다,,, 이 사람의 백일법문의 보고 들으면 압니다,,,
이 사람법문을 들으면 몸을 굉장히 좌우로 흔들어요 그리고 그 내용을 들으면 자기말이 하나도 없습니다, 남의 말만 있습니다,,,예로 산은 산 물은 물인가...이것은 성철이의 말 아닙니다,,이것은 색을 말하는것이지요..공을 그리고 중도로 색을 보고 공과 중도를 말하는것입니다,색의 중심에서 본 공과 중도 입니다,

이승철 2020-07-10 16:38:29
대구 침산동에 있는 도심 포교당 운영하실 분 찾습니다. 법당 창건후 사정이 생겨 운영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일체 법당시설 완비되어 있으니, 월세 30만원만 부담하시고, 포교당 운영해보실분 연락주세요...또는 불자들 모임장소 등, 불자들을 위한 공간으로도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장 합장> 0109592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