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노인복지관,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성료
팔달노인복지관,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성료
  • 서현욱 기자
  • 승인 2019.12.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당신은 히어로’, 봉사자·후원자 110명 표창

수원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13일 ‘당신은 우리의 히어로’를 주제로 2019년 한 해 동안 기관과 동행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를 표하는 ‘감사의 날’ 행사를 성료했다.

행사는 복지관을 위해 활동하는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를 표하는 자리로 드마리스 수원점에서 열렸다. 행사는 기념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내빈 축사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표창, 만찬 등으로 진행했다.

우수 봉사단체로 곡선가족봉사단, 백석대학교 자원봉사단이, 우수 후원단체로 IBK기업은행이 각각 김영진 국회의원 표창수상자로는 선정됐다. 후원자 박규남, 박옥자 씨와 자원봉사자 이준재, 정화일 씨가 관장 표창을 받았다.

감사의 날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이번 행사에 참석해 함께 식사하며 다른 자원봉사자 분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어서 좋았다. 이런 자리를 준비해 준 복지관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윤학수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 한해도 복지관이 잘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자원봉사, 후원자 분들 덕분이다. 그동안 참여하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과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팔달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 3월에 개관하여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다. 팔달구 어르신과 주역주민의 행복파트너로서 평생교육‧사회체육프로그램, 복지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