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불교연합회, 김장김치 나눔
전주불교연합회, 김장김치 나눔
  • 서현욱 기자
  • 승인 2019.12.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불교연합회(공동대표 덕산 스님 외)는 지난 9일 전북생명평화센터에서 ‘자비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전주불교연합회 소속 금선암 주지 덕산 스님, 오종근 전북불교네트워크 공동대표, 안준아 전북불교룸비니산악회장, 유지원 자연음식문화원장, 최을순 전북불교대학 한창단장 등과 금선암, 전북불교룸비산악회, 전북불교대학, 전북불교네트워크, 대불련전북지부, 대불련동문회 전북지부, 자비공덕회 회원 30여명이 함께했다.

전주불교연합회의 김장김치 나눔은 2017년 창립한 이후 3년째이다. 올해 김장김치는 금선암 등 지역사찰과 회원단체, 시민들이 십시일반 후원으로 2000kg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지역불교계에서 복지를 담당하는 금선백련마을(원장 김찬우), 전주서원노인복지센터(관장 동찬 스님), 송광·정심원(원장 우용호), 전북생명평화밥상 등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했다.

공동대표 덕산 스님은 “전주불교연합회는 창립취지에 맞춰 지역불교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힘을 합쳐 전진하고 있다”면서 “어려운 가운데에도 많은 단체와 회원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김장 나눔을 실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승한 생명평화밥상 국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년 김장김치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정성껏 담은 김치로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을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