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봉사활동에 선두, 35,000시간 달성
한국콜마 봉사활동에 선두, 35,000시간 달성
  • 홍유빈 기자
  • 승인 2019.09.24 18: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 봉사활동에 앞장서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창립 이후 핵심 가치를 꾸준히 실천해 온 한결같음이 바로 지금의 한국콜마가 존재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며 “향후 당사의 사업 특성과 관련해 고객과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콜마는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환경정화 활동에 시간을 아까지 않고 있다. 각 사업장 주변의 쓰레기를 공수하고 주변 지역의 안전을 책임지는 사람과 자연을 향한 관심과 애정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매주 독거노인을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며 혼자 사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말벗이 되어 드리고 있다. 또 도시와 농어촌의 벽을 허물고 정보에서 소외됨이 없기를 희망하며 외딴 시골 학교에 아동 신문도 꾸준히 보내주고 있다.

한국콜마는 위와같이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주변의 모범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추가적으로 한국콜마는 창립 초기부터 사업장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시작했다. 충남 연기군(현 세종특별시)에서 사업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음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었다. 지역에 있는 노인회관과 요셉의 집을 방문해 청소와 식사 준비, 목욕 봉사를 하는 등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되어 주었다.

 

한국콜마 누적 봉사활동시간이 3만5천시간을 넘어섰다. 창립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펼쳐온 한국콜마의 봉사활동 시간이 공식적으로 카운팅 된 2006년부터의 결과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승철 2020-07-10 16:45:40
대구 침산동에 있는 도심 포교당 운영하실 분 찾습니다. 법당 창건후 사정이 생겨 운영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일체 법당시설 완비되어 있으니, 월세 30만원만 부담하시고, 포교당 운영해보실분 연락주세요...또는 불자들 모임장소 등, 불자들을 위한 공간으로도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장 합장> 0109592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