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야 ‘BTN 울림’ 틀어줘
NUGU야 ‘BTN 울림’ 틀어줘
  • 서현욱 기자
  • 승인 2019.07.0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N불교라디오를 더 스마트하게 듣는 방법…SKT 런칭
▲ BTN라디오 울림 SKT누구 론칭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가 6월 중순부터 SKT의 '인공지능 스피커 NUGU' (이하 ‘SKT 누구')를 통해 BTN불교라디오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BTN 홈페이지와 울림 앱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었던 BTN불교라디오를 이제는 'SKT 누구'를 통해서 ’BTN울림‘이란 이름으로 간단하고 쉽게 청취할 수 있게 됐다.

’BTN울림‘은 ’SKT 누구‘ 의 BTN불교라디오의 서비스 명칭으로 부처님의 법음을 세상곳곳에 울리게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제공 중인 콘텐츠는 BTN불교라디오의 4개 채널 (울림채널, 법문채널, 불교음악채널, 독경채널)과 백팔대참회문을 비롯한 반야심경, 화엄경, 천수경, 금강경 등 불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독경 예불 등이다.

‘SKT 누구'를 통해 BTN불교라디오를 청취하고 싶은 불자들은 기기를 향해 ‘BTN울림 시작‘, BTN울림 들려줘’, 'BTN울림에서 독경채널 들려줘‘ 등 서비스명인 ’BTN울림‘과 함께 원하는 채널명만 불러도 쉽고 빠르게 청취할 수 있다.

BTN 관계자는 “앞으로 SKT NUGU를 통해 좀 더 쉽고 편하게 BTN불교라디오를 들을 수 있게 됐다”며 “ 현재는 백팔대참회문, 반야심경, 등 불자들의 신행생활에 필요한 AOD 콘텐츠도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에는 일반인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힐링과 명상 콘텐츠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본일 대표이사는 “’SKT누구를 통한 ‘BTN울림’ 서비스는 뉴미디어 홍포를 위한 기틀 마련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BTN불교라디오를 통해 더 좋은 불교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02)3270-3355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