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마을 원상 스님 “투명성 강화” 등 5개 비전 제시
연꽃마을 원상 스님 “투명성 강화” 등 5개 비전 제시
  • 서현욱 기자
  • 승인 2019.03.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파라밀요양병원 1층 강당서 취임식 봉행
4대 이사장 원상 스님 취임식 기념사진.
4대 이사장 원상 스님 취임식 기념사진.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4대 이사장에 취임한 원상 스님이 부처님의 자비사상 계승발전, 법인 역량강화, 법인투명성 강화, 독립성 강화, 법인사옥 이전 및 덕산당 각현 스님 부도탑 건립 등 다섯 가지 비전을 제시했다.

원상 스님은 지난 23일 경기도 안성의 파라밀요양병원 1층 강당에서 제4대 대표이사 취임식에서 이 같이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교계 내외의 여러 스님들과 300여 사부대중이 함께했다.

신임 대표이사 원상 스님은 지난 1986년 속리산 법주사에서 덕산당 각현큰= 스님을 은사로 출가했다. 송광사 동안거 이래 해인사, 통도사, 법주사, 대승사, 대흥사 등에서 33안거를 성만했다. 천안 은석사, 대구 정법사, 북한산 부황사 주지, 대한불교 조계종 단양 미륵대흥사 주지를 지냈다. 현재 금성선원 원장, 대한불교조계종 전국 선원수좌회 총무분과 위원장, 의료법인 연꽃마을 이사, 경기도 노인복지시설 연합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취임식에는 월탄 스님(대한불교조계종 원로위원, 단양대흥사 조실), 성운 스님(사회복지법인 인덕원 대표이사, 삼천사 주지), 정도 스님(대한불교조계종 법주사 주지), 이후삼 국회의원(충북 제천 단양) 신원주 의장(안성시의회) 등 각계 인사가 참석했다고 연꽃마을은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