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점집 청룡당 ‘점사의 핵심은 객관적인 삶의 분석’
안산점집 청룡당 ‘점사의 핵심은 객관적인 삶의 분석’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1.17 15: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세보기는 실생활 속의 예측 경험과 상담효과를 통해 지속적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 영역으로 자리매김한 듯하다. 특히 가상화폐의 불안정성, 만성화된 취업난 등 사회적 불안의 요인이 다양화되고 심화되면서 저마다 인생의 길흉화복을 알아 더 나은 삶의 돌파구를 찾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 해의 운세를 파악하고자 유명한점집을 찾는 것도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현상이다.

신문의 단골 코너인 ‘오늘의 운세’라든지 ‘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등을 통해 자연스레 접해온 것도 점괘를 보는 문턱이 낮은 이유로 보여진다. 이제는 모바일을 활용하여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확산의 속도 역시 빠르다. 삶의 질곡 속에서 현명한 선택을 위한 점사는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의 영역이 될 것이라 보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용한점집은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 중 하나이다. 신점잘보는곳으로도 알려지게 되면 관심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다. 안산점집 청룡당도 손에 꼽히는 점집으로 매매, 사업, 애정, 건강, 학업, 직장, 궁합 등의 운세를 진행하며 김포, 성남, 광명, 수원, 용인 등지에서 찾고 있다.

안산점집 청룡당은 “점사는 인생의 수많은 질곡을 줄이며 행복을 늘리는 작업이다. 이전보다 행복해졌다는 말을 들을 때 보람을 느낀다.”라며 “특히 신년을 맞이하여 희망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데 올바른 선택을 통해 원하는 것보다 더 큰 성취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석규 2018-06-27 23:46:43
사기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