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명한점집 ‘도화신당’ SNS에서도 인기
서울유명한점집 ‘도화신당’ SNS에서도 인기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1.17 12: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새해가 밝았다. 최근 무술년을 맞아 금전운, 사업운, 직업운, 애정운, 사주, 궁합 등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점집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는 점집을 찾는 연령대가 노년층의 비중이 높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연령층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우리의 미래에 대해 길함, 흉함을 미리 알고 후회 없이 대처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

이에 서울 사주 잘 보는 곳으로 유명한 '도화 신당'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화 신당과 다른 사주 집의 차별화된 점은 평생 사주운의 초년운, 중년운, 본궁운, 말년 풀이를 함께 해준다는 것이다.

이어 배우자운, 자녀운, 애정운, 성공까지 미래를 단번에 맞춰 서울에서 용한 점집으로 유명하다.

도화신당을 찾은 직장인 B(34세)씨는 "오래 전부터 사업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고민이 많았다. 그러다 SNS에서 서울 사주 잘 보는 곳으로 유명한 도화 신당에서 명쾌한 답을 찾았다"고 말했다.

또, 어머니 함께 신당을 찾은 예비고 3 A (19세)양은 "수능을 앞두고 시험운이나 앞으로 대학 진학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었는데, 이제 정답을 알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정말 미래를 잘 맞추는 곳이다. 신기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화신당 대표는 "내 가족같이 성심성의껏 상담하며, 모든 고민과 걱정을 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나라 2018-03-11 15:55:34
가지마세요.가족은무슨..예약하고서 한시간반걸려서 갔다가 바쁘다고 체크를못했다면서 죄송하다 한마디로 결국보지도못했습니다.너무 무책임하시고 다음예약은 잡으려고하시지도않고 죄송하다하고 제가어이없어서 아무말안하는사이 먼저끊기까지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