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정예 이천탑클래스 기숙학원, 남학생전용관 정규반 원생 선발 모집
소수정예 이천탑클래스 기숙학원, 남학생전용관 정규반 원생 선발 모집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1.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탑클래스 기숙학원 남학생 전용관(이하 이천탑클래스)에서 2019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정규반 원생을 선발 모집한다. 단순 원생 모집이 아니라, 학생과 학부모 인터뷰를 거치는 것이 입학 조건이다.

이천 탑클래스는 30명 이상 반 구성을 하는 다른 대형 브랜드 기숙학원들과 달리, 과목별 한 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구성하는 소수정예 눈높이 맞춤수업을 실시한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최적화된 수업과 관리가 필요한 재도전 수험생들을 위해 국어 수학 영어 탐구 과목 교과목에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이천 탑클래스 기숙학원의 교과 커리큘럼의 특징이다.

예를 들어 수학 인문계열 수업은 수1, 수2, 미적분1, 확률과 통계 각 과목을 수준별로 S, K, Y, I 네 클래스로 나눠 10명 내외의 밀도 높은 수업을 진행하며 일주일 학습량과 성취도를 확인하는 학과목 선생님과의 면담을 주 1회 실시한다. 또한 수능 시험까지 파이널 포함 6학기제로 나눠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학습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자연계열 수업은 6개반으로 세분하여 미적분1, 미적분2, 확률과 통계 그리고 기하와 벡터 각 과목을 수준별로 나눠 상반은 주당 2시간 중위권반은 주당 4시간 기본반은 주당 6시간을 배정해 필요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한다.

국어는 모든 입시 과목의 기본이 되는 과목이다. 문학과 비문학 그리고 화작문 영역별로 분반하여 수준별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일일 필독 훈련을 통해 독해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변화된 수능 국어의 철저한 해부를 통해 시즌별로 국어 만점을 위한 주교재와 부교재를 선정하여 만점을 위한 길을 자세히 제시해준다. 영어 과목은 안정적인 1등급으로 가는 3단계 학습 프로그램인 토대 다지기, 숙성시키기, 결실 맺기의 단계별 과정을 수준별로 진행한다.

탐구 과목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면서 과학탐구는 주당 5시간을 과목별로 진행한다. 주 1회 진도에 따른 시험과 성취도에 따른 관리수업이 추가된다. 사회탐구의 경우 기본반을 별도로 편성해 집중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주간 암기 시험을 통해 철저한 대비를 시킨다. 탐구 과목도 국어 수학처럼 학습 이해도를 확인해가며 학습량이 축적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한다.

이천 탑클래스 기숙학원 관계자는 “본원 남학생 전용관은 공부다운 공부, 관리다운 관리를 모토로 내세우며 교직원 전체가 유기적으로 재원생들의 대입 성공을 위해 정성을 다해 도움을 주고자 노력한다”면서“좋은 공부, 좋은 관리, 좋은 장학금, 좋은 환경을 학원의 강점으로 이야기하는 만큼 전년도에 이어 2019학년도 대입 결과 또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2월 4일 프리 정규반 모집과 2월 11일 1차 개강과 2월 18일 2차 개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