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점집 예언당, 상담 통해 ‘행복지수 높이는 길’ 제시
안산점집 예언당, 상담 통해 ‘행복지수 높이는 길’ 제시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1.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이 되면서 다양한 노력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미루었던 운동을 하기 위해 헬스클럽을 등록하기도 하고 다이어트에 도전하고자 건강기능식품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무엇보다 인생의 새로운 활로를 찾고자 자신의 운명을 직면하고 분석하여 더 나은 미래를 개척하고자 하는 이들도 있다. 보편적인 미래 예측의 방법 중 하나로서 점사를 통해 보는 것이 있다.

신년이라는 이름이 수식어로 붙으면 ‘신년운세’라는 익숙한 단어로 불리게 되는데 신년운세를 접할 수 있는 길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 이제는 핸드폰을 활용하여 손 안에서 해결할 수도 있고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타로 카드 부스에서 오천원에서 만원 선으로 간단히 점을 볼 수도 있다. 점사의 문턱이 낮아진 만큼 ‘제대로 된’ 상담을 위하여 용한점집이나 유명한점집을 직접 수소문하여 찾는 사람들도 많다.

안산점집 예언당은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불안정한 사회 속에서 각 개인이 ‘가장 효과적으로 헤쳐나갈 수 있는 강구책’ 제시하며 소문난점집으로 자리매김한 곳 중 하나로 꼽힌다. 애정운, 사업운, 매매운, 건강운, 학업운, 궁합 등을 진행하여 저마다 궁금한 사안들을 명쾌하게 풀어주는 곳으로 인천, 주안, 부평, 시흥, 광명 등에서 찾고 있다.

유명한점집 예언당은 “인생에 희망을 느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어떤 일이 와도 헤쳐나갈 수 있는 동력이 되기 때문이다. 길흉화복을 예측하여 더 나은 길을 열어가는 것은 그야말로 희망을 심는 작업이다”라며 “점사를 통해 실수를 면하여 행복지수를 높이는 행위에서 보람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사람들은 만족도 높은 삶을 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며 살아간다. 하지만 노력만큼의 결과를 얻기가 쉽지 않다. 특히 제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이 예기치 않게 찾아오면 무기력함을 느끼기도 한다. 현명한 인생살이는 ‘예측’을 통해 피할 수 있는 피하고 더 나은 선택을 통해 스스로 운명을 바꾸어가는 것일지도 모른다. 점사는 진정한 행복을 열어가는 그 시작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