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영어회화 교재 무료배포 앵콜 요청 쇄도에 연장 결정
해커스톡, 영어회화 교재 무료배포 앵콜 요청 쇄도에 연장 결정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8.01.1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톡이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아 영어회화 공부를 다짐한 영어 왕초보 학습자를 위해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습자는 영어회화 인강 1위에 오른 해커스톡의 퀄리티 높은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 인강’ 부문 1위) 이번에 배포되는 교재는 ‘그래머게이트웨이 베이직’과 ‘상황별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다. (비매품) ‘그래머게이트웨이 베이직’ 교재는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예문과 재미있는 삽화가 수록되어, 쉽고 재미있게 문법을 공부할 수 있는 교재다. 해당 교재는 영어회화의 기초가 되는 문법을 완성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영어의 기초를 공부하려는 중·고등학생, 직장인, 주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어 문법/독해/작문 분야 1위 (2017.4.23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그래머게이트웨이 베이직’ 교재의 경우, 현재 해커스인강 홈페이지에서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기초 영어회화 전문가 모지연 강사가 교재 전반에 걸쳐 꼼꼼한 강의를 진행하며, 수강생은 본인이 어렵다고 느끼는 문법 부분만 선택하여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상황별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는 여행지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쉽고 활용도 높은 문장을 수록한 책이다. 영어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여행과 관련된 각종 상식이 함께 수록되어 있고, 현지에서 많이 사용되는 표현이 수록되어 있어 영어회화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해당 교재에는 영어회화 표현의 한글 발음이 수록되어, 영어 발음 기호 읽는 법을 모르는 왕초보도 쉽게 영어를 발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여행지에서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해외여행을 다닐 때 많은 짐을 들고 다니는 주부에게 인기가 높다.

해당 교재는 해커스톡에서 제공하는 괌 여행영어 인강과 함께 학습하기에 유용한 교재다. 해커스톡의 괌 여행영어 강의는 원어민이 괌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을 통해 여행영어 회화를 익힐 수 있는 강의다. 원어민이 사용하는 영어회화 표현과 현지에서 활용되는 영어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으며, 실제 여행을 온 것 같은 생생함이 담겨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두 교재는 매일 각 100권씩 해커스톡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배포되며, 영어회화 학습자에게 인기가 높아 매일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마감되고 있다. 지난 2일까지 진행된 1차 이벤트에서는 폭발적인 인기 속에 준비된 수량 2,400권이 모두 배포되었으며,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지난 14일까지 진행된 앙코르 이벤트에서도 역시 모든 수량이 배포 완료됐다. 이에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인강 1위의 책임감과 열렬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시 배포일정을 추가했다. 추가 배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톡 홈페이지에서는 교재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NS나 커뮤니티 등에 해커스톡 교재 무료배포를 소문내기만 해도, 편의점 2,000원 상품권(2회 참여), 해커스톡 프리패스 10,000원 할인권(1회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