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유명한 점집 ‘천궁신녀’, 고통 받는 이에게 명쾌한 점사 제시
곤지암 유명한 점집 ‘천궁신녀’, 고통 받는 이에게 명쾌한 점사 제시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7.12.2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이란 사실상 태어나면서부터 고통을 수반한 채 시작된다. 삶의 수많은 변곡점마다 겪어야 하는 걱정거리란 없을 수 없고, 또 살다 보면 다양한 선택을 내려야 할 때도 많다. 하지만 이럴 때 오로지 개인의 노력만으로는 극복해 나가기란 사실 쉬운 일이 아니며, 특히 최근에는 오로지 돈만을 목적으로 고단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이들이 많은데 이는 개인의 행복과는 오히려 멀어지는 경향을 띠어 갑갑함과 우울한 심정을 표하는 이들도 많다.
 
이러한 이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영험한 신력을 갖춘 용한 점집이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 인근에 위치한 ‘천궁신녀’는 신점 잘 보는 곳으로 이름을 떨쳐 경기도 광주부터, 마장면, 용인 일대에까지 정평 난 신당인데, 천궁신녀는 "신점은 내담자의 과거를 읽어 내는 일을 넘어 상대방의 운명을 읽어내 앞으로 일어날 일에 적확하게 대비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한다.“고 말한다.
 
이러한 명성과 추천으로 천궁신녀를 찾아온 내담자들은 하나같이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한다. 그들은 “애초에 깊이 생각하지 않고 방문했으나 세세한 부분까지 정확히 맞춰내는 당주의 신력에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라거나, “사주 풀이뿐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마음이 가는 상담 진행은 오랜 근심까지 씻어지는 기분이었다.”는 등의 평을 쏟아내고 있다.
 
그만큼 명쾌하고 예리한 신의 기운을 갖고 있는 해당 신당은 각종 신점, 운세, 궁합, 택일, 사업운 등과 같은 고민을 상담하며 내담자들에게 정확한 핵심을 짚어주고 있다는 입장이다.
 
또 성급하게 굿부터 치르고자 하는 일부 점집들과는 달리 부적이나 치성, 정성 어린 기도로 각종 부작용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천궁신녀 측은 “굿의 경우 비용도 부담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역효과를 낼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혼신을 담아낸 기도와 영험한 부적을 써 낸다면 충분히 극복해 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곤지암, 경기도 광주, 용인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까지 소문 듣고 찾는 천궁신녀는 그 유명세만큼 최근 새해를 맞이해 신년 운세를 보고자 하는 이들이 발길이 부쩍 늘고 있다고 한다. 때문에 전화예약은 필수적이라고 한다.
 
이처럼 해당 점집의 상담진행을 원하거나 좀 더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고 싶은 경우,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소재 ‘천궁신녀’로 전화 문의 후 내방하면 된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