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게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소개 후 인기몰이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게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소개 후 인기몰이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7.12.29 13: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정유년이 곧 지나 2018년 무술년이 다가오고 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강원도로 떠나고 있다. 우리나라는 해가 동쪽에서 뜨기 때문에 매서운 바닷바람이 불어도 해마다 새해 첫날 해돋이를 보기 위해 강원도 해돋이 명소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든다.

전국에는 해돋이 명소가 많지만, 이 중 속초에는 영금정, 속초해변, 등대전망대 등 여러 해돋이 명소가 있으며, 특히 맛집이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속초는 대게와 각종 게요리가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중 최근 코미디TV ‘맛있는녀석들’에 소개된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게찜’을 눈여겨보자.

이곳은 1층부터 6층까지 한 건물을 모두 사용한다. 때문에 많은 인원이 방문해도 모두 수용할 수 있으며, 동명항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동명항을 바라보며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동명항게찜에서는 대게, 킹크랩, 홍게 등 다양한 게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푸짐하고 다양한 스끼다시까지 제공된다. 갓 잡은 신선한 활어회와 물회, 아바이순대 등 메인요리 못지않게 맛깔나고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푸짐한 스끼다시는 이곳의 인기비결 중 하나다.

대표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 ‘전국투어 속초편’에서는 동명항게찜이 제공하는 다양한 요리를 유감없이 뽐냈으며, 메인MC 김준현을 포함한 네명 모두 게요리와 푸짐한 스끼다시를 거의 흡입하는 수준으로 맛보았다.

또한 MBC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도 소개되면서 동명항게찜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동명항게찜 관계자는 “변함없는 맛과 정성을 통해 많은 이들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맛있는 요리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선화 2018-01-02 02:16:00
스끼다시라니.... 기자라는 분이 글쓰기를 이렇게 못하시나.. 일본어 잔재와 넘치는 중국 한자식 표현이라... 식당 홍보용 기사도 좋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