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상담 용한점집 용수암만신, 구미시각장애인복지센터에 200만원 후원금 전달
재회상담 용한점집 용수암만신, 구미시각장애인복지센터에 200만원 후원금 전달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7.12.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회상담으로 잘 알려진 용수암만신이  최근 구미시각장애인복지센터에 정기적 후원의 일부인 난방비지원으로 구미지역의 시각장애인들의 겨울나기 후원으로 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용수암만신은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과 이별 후 재회방법 등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재회부적, 재회비방, 재회비법 등 이별 극복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용수암만신은 “개인 금전과 수입금을 합하여, 3천만원 상당의 쌀기부, 현금기부, 식품기부를 매달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재회부적과 치성 등을 통하여 이별을 극복하고 재회성공을 이룬 신도들의 도움이 있어 가능했다”고 밝혔다.
 
용수암만신의 수많은 재회성공 사례는 용수암만신에서 운영하는 3개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재회를 도와주고 짝사랑, 권태기, 아픈 이별을 겪은 후에도 심도 있는 전문상담을 통하여 재회성공을 이끌어내며, 특히 실연자의 아픔을 같이 공감하여 이성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다.
 
사주부터 시작해 운세 궁합 사업운, 애정운, 직장운, 시험운 등에 대한 결정을 해야 할 때나, 남들에게 털어 놓을 수 없는 인생의 고민들도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고, 방문상담뿐만 아니라 전화상담도 하고있으며, 전화상담 또한 높은 점사를 보여주기로 유명하다.  
 
시간에 쫓기는 서울과 부산, 울산, 평택, 수원, 원주, 인천점집을 찿는 장거리 손님들에게 전화상담은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무속재회컨설팅 전문사찰로 재회부적기도와 서로 인연의 끈을 보는 무속재회상담으로 용한 점집이라고도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다.  
 
용수암만신 관계자는 “다른 용한 무속인과 다른 점은 굿을 강요하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조상합의치성, 산신각치성, 기도 등을 통하여 인연합의, 인연재회, 사업성취, 취업, 합격 등에 영험함을 보이고 있다”며“ 치성 때는 실시간으로 인증샷과 공수를 카톡이나 문자를 통하여 장거리에 있는 신도들께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이하여 신년운세, 재회운, 황금개띠궁합, 등을 문의하는 신도가 많아 미리전화예약을 하여야 한다고 한다.
 
이별과 슬픔으로 힘든 시기에 내가 언제 어느 시기만 지나면 재회가 가능한지 를 유명한 점집을 통해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용수암만신은 구미재회부적, 구미재회부적초, 견우직녀재회부적, 녹연담재회비방, 산신각치성, 황금거북초, 등 16개의 자체브랜드를 개발하여 특허등록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