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점집 천신애기 ‘인생곡선 스스로가 바꿀 수 있어’
동대문점집 천신애기 ‘인생곡선 스스로가 바꿀 수 있어’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7.12.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이 다가왔다. 신년이 어떻게 흘러갈지에 대해 예측하고 새해 계획을 세우고자 이를 진행하는 점집에 대한 정보 공유가 활발해지고 있다. 길가에 차려진 타로 점 부스만 해도 문전성시를 이루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자신의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직장, 연애, 결혼, 주거, 사업, 인간관계 등 각자가 당면한 문제들의 해법을 찾는 데 있어 보다 명확한 조언을 구하고자 용한점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미 점을 보고 온 지인들의 입소문이나 인터넷상의 다양한 통로를 통해 어렵지 않게 정보 파악이 가능하다. 특히 점사는 무속인의 역량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입증된 곳을 찾고자 하는 것이다. 

유명한점집으로 알려진 곳 중 하나로 동대문점집 천신애기가 있다. “신년에 대한 운세를 보고 싶어하는 것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원한다는 말과 같다. 연말은 상담이 집중적으로 이루어지는 기간이다.”라며 “신년운세에 대한 관심이 실제 문의와 상담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천신애기는 애정운, 승진운, 직장운, 매매운, 사업운 등을 진행하며 지혜로운 안목으로 미래를 선명히 내다봄으로써 을지로, 광화문, 서울역, 마포 등에서 찾고 있다. 

소문난점집 천신애기 관계자는 “저마다 해를 거듭할수록 확실히 느끼는 것은 예상치 못하는 인생의 질곡일 것이다. 하루에도 치고 들어오는 일로 계획대로 흘러간 날은 많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라며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면 요동치는 인생의 그래프를 완만한 곡선으로 바꾸어갈 수 있다. 그것이 점사로써 바른 길을 안내하는 보람이다.” 라고 전했다. 

인생의 곡선을 스스로 그려나갈 수 있다면 삶의 만족도는 높아질 것이다. 인생의 좌표에서 플러스의 궤도로 오르는 그 시작을 점사로써 여는 것은 어떨까? 분명 완만한 인생 그래프를 그려나가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