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100대 맛집 ‘여우사이’, 겨울 남이섬 관광객 위한 모듬바베큐 제공
가평 100대 맛집 ‘여우사이’, 겨울 남이섬 관광객 위한 모듬바베큐 제공
  • 강현주 기자
  • 승인 2017.12.2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여행지 중 서울과 수도권에 인접하여 해마다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가평. 이곳은 지리적인 여건은 물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기로 소문나 있다.

가평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은데, 국내 최대 수목원인 아침고요수목원을 비롯하여 제이드가든, 청평 쁘띠프랑스 등이 있으며, 남이섬과 강촌도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다.

가평은 당일치기 여행도 좋지만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1박2일 여행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가평에는 펜션, 풀빌라, 모텔 등 숙박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것도 사실이다.

가평 1박2일 여행의 묘미는 단연 숯불바베큐파티. 하지만 이를 준비하기 전 번거로움이 동반된다. 여행자가 직접 고기와 각종 식재료, 음료 등을 마트에서 구매해야 하며, 음식이 남는 경우도 상당하다.

이에 2017 가평군에서 인정한 가평 100대 맛집에 선정된 무한리필 숯불바베큐 맛집 ‘여우사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숯불바베큐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곳은 국내산 생목살과 생삼겹살, 갈매기살을 원하는 만큼 제공받을 수 있고 수제소세지, 버섯, 상추, 명이나물, 김치, 밥 등을 기본상으로 제공한다. 이 모든 식재료는 셀프바를 이용해 무한리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봄부터 가을까지 호수가 보이는 야외테라스에서, 추운 겨울에는 호수가 보이는 실내바베큐실에서 식사를 하면 된다.

이곳은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면서 고기를 가장 맛있게 굽는 방법까지 전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참숯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기의 육즙은 살아있고 담백한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여우사이는 지난해 5월 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남이섬과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호명호수가 20분 거리에 있다.

남이섬 맛집 여우사이 관계자는 “전 객실이 호수를 조망하고 최신식 제트스파가 전 객실에 구비된 펜션까지 운영하고 있어 가평 여행 중 마땅한 펜션을 못 구한 여행객들은 문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