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오션캐슬 ‘썬베드 50% 할인’ 이벤트
리솜오션캐슬 ‘썬베드 50% 할인’ 이벤트
  • 조현성 기자
  • 승인 2016.12.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솜리조트, 수능 수험생 위해 내년 2월까지

충남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리솜리조트 리솜오션캐슬의 아쿠아월드가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썬베드 할인 이벤트’를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태안 해변길’에서 매력적인 해변낙조와 안면송이 가득한 해변길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태안 해변길은 1코스(바라길) 학암포-신두리 12km, 2코스(소원길) 신두리-만리포 22km, 3코스(파도길) 만리포-파도리 13km, 4코스(솔모랫길) 몽산포-드르니항 13km, 5코스(노을길) 백사장항-꽃지 12km, 6코스(샛별길) 꽃지-바람아래 14km, 7코스(바람길) 바람아래-영목항 15km로 구성됐다.

또한 정식 코스에는 들어가 있지 않지만 장애인 및 노약자, 어린이, 임산부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하여 일부 태안 해변길 구간을 편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1,004m의 여덟 번 째 코스, 천사길도 운영되고 있다.

특히 인기가 많은 5코스 노을길은 해질 무렵 걷다 보면 은은한 석양 빛이 길게 드리워져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독특한 습곡지형이 내려다보이는 두여 전망대와 우리나라의 3대 낙조로 손꼽히는 할미·할아비 바위는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기 위한 최고의 명당이기도 하다.

노을길 끝자락에 꽃지와 방포사이를 잇는 꽃다리는 꽃지해변의 일몰을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명소로 손꼽힌다. 걷기 여정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리솜리조트 리솜오션캐슬의 노천스파 아쿠아월드 또한 적극 추천할만하다.

딸라소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는 해수노천탕, 수치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 바다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스파와 지압탕, 아로마탕 등 다양한 이벤트탕과 유아풀 등이 마련되어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노천선셋스파는 이름 그대로 3.2km의 긴 해변과 넓은 서해의 낙조를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라며 “낭만적이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선사해 가족과 함께, 특히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더없이 좋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리솜리조트는 프라이빗 패밀리 스파로 운영하던 파라디움을 리모델링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스파풀로 새롭게 오픈했다. 넓은 채광의 통유리로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럭셔리 수영장 컨셉으로 재탄생한 ‘파라디움’은 오픈 직후부터 많은 이용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수험생 본인은 아쿠아월드 입장료를 50%, 동반인은 40% 할인 받는다. 동반인 인원은 제한이 없으며 수능 수험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아쿠아월드 및 실내 스파풀 파라디움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썬베드 할인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썬베드 이용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불교중심 불교닷컴, 기사제보 cetana@gmail.com]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