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불교뉴스
전체
종합
출판
인물
부산울산경남
기획특집
타매체뉴스
시사이슈
세계 불교
설조스님 단식정진
조계종 언론탄압
불교저널
운판
아카마지
비주얼뉴스
전체
사진
동영상
오피니언
전체
시론
칼럼
성명
논평
오마이뉴스
지대방
전체
조계종 민주노조 소식
부산.울산.경남
자발적 유료화
타운미팅
불교자료실
전체
사찰
단체
인물
시사이슈
휴심정
임시섹션
전체
아사리
임시메인
HOT뉴스
뉴스이슈
이슈_뉴스
시사뉴스
운판
연합뉴스
시작페이지
즐겨찾기
모바일웹
www.bulkyo21.com
불기 2568(2024)
불교뉴스
전체기사
종합
인물
출판
기획특집
타매체 뉴스
부산.울산.경남
시사이슈
비주얼뉴스
사진
동영상
오피니언
시론
칼럼
성명
논평
지대방
기사의견
보도자료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여론조사
뉴스레터
자발적 유료화
기사검색
검색
2024-03-28 22:33 (목)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
자유게시판
닉네임
비밀번호
제목
게시물 옵션
비밀글로 설정
자동등록방지
내용
글쓰기에디터
3세대 K5의 후면부 디자인은 전면부와의 연결성을 강조했으며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통해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모습을 갖췄다. 리어 콤비램프는 좌우가 리어 윙 형상으로 연결돼 넓고 안정적인 느낌과 함께 스포티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램프가 켜질 경우 K5만의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욱 강조한다. 리어 콤비램프의 그래픽은 전면부 DRL과 동일하게 심장 박동 형상이 적용돼 차량에 활력을 부여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