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은 유일신 하나님만이 존재 하신다.
 이웃사랑
 2008-11-25 20:48:40  |   조회: 3841
첨부파일 : -
"주여 사탄의 왕관을 벗었나이다"(저서)


전 단군교(창시자) 교주겸 무당의 대부로 학봉 대선사 였습니다.
어느날 귀신에게 홀려서 망우리 공동묘지에 올라가 50일동안 물만 마시며 귀신하고
무속 공부를 마치고난뒤 22년동안 무려 1만여명의 무당을 거느리며 전국에 무당대학을
세우는등 22년동안 무당을 수없이 배출 했습니다.

김해경 목사님 [간*증 동*영*상 ]
http://blog.daum.net/mahtchang/14295586



[10년 박수 무당이 예수님을 믿습니다]

박에녹 집사님 [간*증 동*영*상 ]
http://blog.naver.com/myphotograph?Redirect=Log&logNo=60034779519



[신은 유일신 하나님만이 존재 하신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삼위일체(성부.성자.성령)하나님이 유일신일뿐 그밖에 신은 없습니다.
그러나 귀신은 있는데 귀신은 곧 마귀입니다.(사탄.마귀.귀신은~거의 동일함)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아담과 하와를 만드신후 에덴 동산에서 행복하게 살게 하시면서 동산 중앙에 있는 선.악과는 절대 따먹지 말라고 법으로 정하셨는데 하와가 마귀(뱀)에게 유혹되어서 선악과를 따먹고 아담에게도 주어서 먹게하므로 말미암아 인류에 최초로 죄.악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류에 첫사람 아담과 하와의 후예인 모든 인간은 죄,악중에 잉태되어 태어나기 때문에 원죄가 있고.인간은 누구나가 죄성이 있기때문에 살아가면서 죄안짓고 살아가는 사람은 지구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성경(로마서3:10) "의인은 없나니 한사람도 없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 죄안짓고 천국에 갈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지구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원죄가 있고 자범죄가 있기 때문에 그렇지요.

그러면 이 엄청난 죄를 어떻케 해결해야 인간이 천국에 들어갈수가 있을까요?
인간의 씨로 태어나서 지금까지 존재하는 어떤사람도 인간의 죄를 대속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유는?

모든 인간은 추악하고 흉측한 죄와 허물를 범한 죄인들이기 때문에 대속 할수가 없습니다.
"예를들면"시궁창 처럼 더러운 물에 몸을 씻거나 옷을빨면 절대 깨끗해질수가 없듯이 말이죠.

그래서 원죄도 없으시고 자범죄도 없으신 흠없는 인류의 속죄양(예수님)을 사랑의 하나님께서 지옥 갈수밖에 없는 사람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서 구세주를 이땅에 보내주신것 입니다.

인간의 씨로 태어나면 그 누구도 죄를 대속할수가 없기 때문에~예수님께서는 성령으로 잉태되어 신성과 인성으로 육신을 지니시고 동정녀 마리아 에게서 탄생 하셨습니다.

인류 역사상 4대 성인중에 대표적인 소크라테스.공자.부처.예수님 인간의 씨로 태어나지않고 성령으로 잉태되어 탄생 하신분은 인류에 오직 단 한분 예수님 밖에 없으십니다.
그리고 부활 하신분도 예수님 뿐이십니다.

마귀에게 유혹되어 죄를 범하며 타락한 삶을 살다가 결국은 죽어서 영혼이 지옥 갈수밖에 없는 인간들을 하나님께서 긍휼이 여기시고 구원의 방법으로 구세주 예수님을 인류에 보내 주신것 입니다.

부처가 님의 죄를 해결해 줄수가 있습니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피조물에 불과합니다.

공자.소크라테스가 님을 천국에 보내줄수 있습니까?
부처와 똑같은 사람이였고 더러운 죄인들 이었습니다.

그 죄인들이 님의죄를 해결 해줄수가 있습니까?
오히려 지옥가게 만듭니다.(부처는 지금 지옥에 있습니다.다른글보기 동영상 참조)

얼마전에 미얀마에서 어떤승려가 죽었다가 3일만에 다시 살아나서 천국과 지옥을 체험하고 예수님을 믿은 사실이 있습니다.("미얀마승려간증" 을검색해보세요)

부처도 지옥에서 분명히 봤다고 했습니다.

인간의 모든죄를 해결하고 구원 하실분은 오직 예수님 입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말씀하시길) 내가 곧 길이요(천국길이요) 진리요(구원자요) 생명이니(영원한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느니라.(요14:6)고 분명히 말씀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아무죄도 없이 인류에 속죄양 으로 십자가에 못박히셨습니다.
사람이 저지른 모든죄로 인해서 죄인이 지옥에서 엄청난 고통을 영원히 감당해야 되는것을 구세주 예수님께서 대신 십자가에 못박히시므로 말미암아 대속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믿으면 님은 죄인이 아니기 때문에 구원을 받아서 내세에 천국에 가는것 입니다.

지금 교도소에 갇혀있는 사람들만이 죄인이 아닙니다.
단지 그 죄가 노출돼서 감옥에 갔을뿐 허다한 죄를 범하고도 걸리지 않아서 감옥에 안가고 있는 사람들이 무궁무진 합니다.

이 세상에서 사람이 법을 어기면 감옥에 가듯이.지금까지 들키지 않은 죄에 댓가는 영원히 죽을수도 없는 영혼이 지하감옥(지옥)에서 영원형을 받고 말로 형용할수 없는 고통을 영원히 받아야 합니다.

지옥은 말로 형용할수 없는 고통과 원한맺힌 곡하는 소리와 처참한 비명 소리가 한순간도 끊이지 않는곳 입니다.

지옥은 하나님께서 보내는곳이 절대 아닙니다.

이 세상을 공중권세 잡은 마귀가 어떻케 해서든지 아담과 하와를 유혹 한것처럼 인간을 죄,악이란 수렁속에 빠지게 한뒤 절대 헤어나지 못하게 하고 마귀가 그 토록 바라는 최후 목적지인 지옥으로 끌고 가는것 입니다.

사람은 모두다 죄인 입니다.

형사.검사.판사의 눈은 속일수가 있어도 하나님의 눈은 그 누구도 절대 속일수 없습니다.

하나님 앞에는 생명록과 행위록이 있는데요.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하늘나라 생명록에 기록이 됩니다.
그리고 행위록에는 사람이 각각 저지른 모든죄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람의 영혼은 죽으서 반드시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되는데요.
행위록이 쉽게 말하면.세상 법정에서 재판할때 범죄사실을 모두 나열한 공소장 입니다.

그러나 어떤죄를 범하였어도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면 사랑의 하나님께서는 용서해 주십니다.

천국은 죄없는자가 가는곳이 아닙니다.
죄없는자가 천국에 간다면 인간은 원죄가 있고 또 자범죄가 있기때문에 아무도 갈사람이 없습니다.

천국은 회개한 사람이 가는곳 입니다.

그래서 성경 마태복음 4장17절에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공생애 기간중 처음으로 하늘나라의 복음을 전파 하실때 외치신 첫말씀이"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고 하셨습니다.

부디.가까운 교회에 나가셔서 인류의 구세주 예수님 믿으시고 구원 받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단.한국기독교총연합회에 소속되어 있는 교회여야만 합니다.이단교회는 구원이 절대 없습니다)

[유명 인*기*연*예*인 간증 동영상]

탤런트/영화배우
http://blog.naver.com/skymy21c?Redirect=Log&logNo=150004967431


가수/음악인
http://blog.naver.com/skymy21c?Redirect=Log&logNo=150004977657


아나운서/방송인/영화감독
http://blog.naver.com/skymy21c?Redirect=Log&logNo=150004973634


개그맨/개그우먼
http://blog.naver.com/skymy21c?Redirect=Log&logNo=150004973515



가수/소이 를 누르시면 이명박 대통령님의 간증 동영상이 있습니다.
2008-11-25 20:48:40
125.189.228.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솔버덩 2024-03-16 20:29:50
개독박멸! 개독은 니네 나라 천국으로 꺼져라!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층
  • 대표전화 : (02) 734-7336
  • 팩스 : (02) 6280-25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대표 : 이석만
  • 사업자번호 : 101-11-47022
  • 법인명 : 불교닷컴
  • 제호 : 불교닷컴
  • 등록번호 : 서울, 아0508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6-01-21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불교닷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불교닷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san2580@gmail.com
ND소프트